하이원 개그콘서트 야구단, 야구도 하고 재능기부도 하고

하이원 올스타팀과 친선경기 및 폐광지역 어린이 대상 공연 펼쳐

 

하이원리조트가 공식후원하는 하이원 개그콘서트 야구단이 지난 주말 하이원리조트 야구 동호회 올스타팀과 친선경기를 갖고 강원도 폐광지역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무료공연을 펼쳤다.

하이원 개그콘서트 야구단28일 태백공설운동장 야구장에서 펼쳐진 하이원 올스타와의 친선경기에서 TV에서 보여준 유쾌한 모습과는 달리 몸을 날리는 허슬플레이를 펼치며 진지하게 경기에 임해 관중들의 환호를 이끌어 냈다.

  또한 이들은 29일 하이원 마운틴콘도 무궁화홀에서 폐광지역 4개시·군 아동센터 어린이 300여명을 초청해 무료 개그콘서트를 펼치고 하이원 스포츠단 이훈 홍보대사와 함께 사인회를 진행하며 포토타임을 갖는 등 폐광지역 어린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하이원스포츠단 곽대성사무국장은 하이원 개그콘서트 야구단은 연예인야구리그, 사회인야구리그 등 각종 야구경기에 참가해 하이원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공연과 같은 재능기부활동을 통해 폐광지역과 강원도에 긍정에너지를 전달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원 개그콘서트 야구단은 권재관 단장을 비롯해 이동윤(감독), 박성광(코치), 유민상, 김지호, 이상호 등 KBS공채개그맨 40여명으로 구성된 연예인 야구단으로 하이원리조트가 2013년부터 공식후원하고 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하이원스포츠단

댓글을 달아 주세요